본문 바로가기
나의/먹방

서면 아란치니 맛집 ‘더블링’

by 우선 2022. 2. 14.
728x90
반응형

오랜만에 서면을 나갔다. 친구들 만났는데 친구들이 이미 맛집 마스터라서 따라만 가면 맛있는 걸 먹을 수 있었다. 아란치니가 뭔지도 몰랐는데 아란치니 맛집으로 갔음 위치는 서면 NC 뒤쪽에 있어서 별로 멀다고 느껴지진 않았다. 딱 여기서 밥 먹고 전포 카페 가면 될 것 같은 느낌?

블로그에 올릴 생각을 전혀 안 하고 있어서 메뉴판이나 들어가는 입구 사진을 안 찍었는데 말이지.. 막상 들어가서 놀다 보니 꽤나 핫플인 거 같아서 올려두면 나중에 보고 또 갈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급하게 사진을 더 찍었다.
메뉴판은 저기 창문에 있는 한라봉 같은 무언가 뒤편에 있는데 저게 한라봉이 아니라 아란치니라는 거였음!

우리가 주문한 건 무슨 세트였는데 말이지.. 리조또 하나에 아란치니 두 알, 저 새우 같은 무언가랑 감자튀김이었던가.. 사실 기억이 잘 안 나는데 저거에 음료 합쳐서 36000원 대로 먹었던 거 같음. 셋이서 저거 먹고 배부른데 인당 1.5만원 이하니까 가성비도 꽤 괜찮은데?
아란치니 처음 먹어보는데 되게 중독성 있는 맛이었음. 밥 튀김? 근데 밥 튀김 안에 맛있는 게 더 있어 !!!!!
감자튀김 덕후는 어쩔 수 없이 감자튀김에 미치고 마는데 .. 이 얇디얇은 달달한 감자튀김이 자꾸 아른거려.. 리조또도 마찬가지.. 이 집 꽤 치는데? (๑´ސު`๑)
다이어트 대 실패 ! 얍

728x90
반응형

댓글